⌯Information/Unity
이동 스크립트
코밴
2011. 6. 2. 01:23
반응형
var moveSpeed:float = 200.0;
var turnSpeed:float = 200.0;
function Update () {
if(Input.GetButton("go"))
{
transform.position += transform.forward * moveSpeed* Time.deltaTime;
}
if(Input.GetButton("back"))
{
transform.position += -transform.forward * moveSpeed* Time.deltaTime;
}
if(Input.GetButton("left"))
{
transform.eulerAngles.y += - turnSpeed * Time.deltaTime;
}
if(Input.GetButton("right"))
{
transform.eulerAngles.y += turnSpeed * Time.deltaTime;
}
}
에디트의 프로젝트 세팅에 있는 인풋에 GetButton의 이름이 있어야 작동한다.
이동 변수값은 스크립트에 초기화 해도 되고, 그게 아니면 인스펙터에서 넣어줘도 된다 < 왜 양쪽에서 입력을 받게 해 놓았는지는 모르겠음
var turnSpeed:float = 200.0;
function Update () {
if(Input.GetButton("go"))
{
transform.position += transform.forward * moveSpeed* Time.deltaTime;
}
if(Input.GetButton("back"))
{
transform.position += -transform.forward * moveSpeed* Time.deltaTime;
}
if(Input.GetButton("left"))
{
transform.eulerAngles.y += - turnSpeed * Time.deltaTime;
}
if(Input.GetButton("right"))
{
transform.eulerAngles.y += turnSpeed * Time.deltaTime;
}
}
에디트의 프로젝트 세팅에 있는 인풋에 GetButton의 이름이 있어야 작동한다.
이동 변수값은 스크립트에 초기화 해도 되고, 그게 아니면 인스펙터에서 넣어줘도 된다 < 왜 양쪽에서 입력을 받게 해 놓았는지는 모르겠음
반응형